HOME

대출/매입 안내

매입안내

매입안내

타임터치는 고객님의 명품에 대한 가치를 인정해드리겠습니다.

최고가 매입이라는 얘기는 중고 명품을 취급하는 업자라면 누구나 쉽게 하는 광고성 발언입니다.
저희 타임터치는 항상 고객님의 명품을 최고가로 매입하겠다는 약속은 드리지 못합니다.
그러나 누구보다도 제품의 가치를 인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가치를 인정할 수 있는 능력이야말로 고객에게 인정받고 싶은 타임터치의 최고의 가치입니다.

매입 가격 산정

매입을 희망하는 명품을 갖고 계시다면 부담 없이 타임터치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명품의 매입 여부는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감정인이 직접 보고 판단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금액은 아닐 수 있지만 명품의 가치를 인정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차 한잔 하신다는 기분으로 상담을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매입 가격을 높게 받고 싶으시다면?

1. 박스나 보증서, 영수증 등의 부속물을 모두 보유하고 계시면 좋습니다.
2. 수리할 부위가 있다면 수리를 받은 후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단품일 때는 매입이 안될 수 있지만 복수의 물품일 경우 매입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4. 구입처와 구입금액을 정확하게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5. 제한적인 사이즈 (반지의 링 사이즈, 시계 밴드의 여분)일 경우 매입 금액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6. 시즌마다 라인이 변하는 브랜드, 할인 브랜드의 제품일수록 가치가 많이 떨어집니다.

위탁 기간

최소 위탁 기간은 위탁일로부터 1개월이며 최대 1년까지 위탁하실 수 있습니다.
위탁 후 1개월 이내에는 위탁 해지가 불가능하며 장기간 위탁시에도 판매가 부진한 상품의 경우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원활한 판매를 진행하겠습니다.

대금 지급

고객이 원하시는 명품의 매입 감정이 끝나는 즉시 대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소요되는 시간은 10분 정도로 충분하며 차 한잔 하실 시간이면 충분합니다.

매입 브랜드

타임터치에서 매입하는 명품 브랜드에는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 타임터치가 지키는 가치에서 부족한 브랜드는 대중적이라 할지라도 매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가치는 세월에 따라 변하기 마련입니다. 구입 당시의 가치가 인정되지 않더라도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방문접수

1단계

매입 신청 할 상품확인

제품, 박스 개런티 카드, 영수증, 제품 부속품 등

2단계

상품과 신분증 지참 후 타임터치 방문

3단계

매입 상품 감정

4단계

매입 가격 협의

5단계

입금

택배접수

1단계

매입 상품 상담

전화 또는 게시판 이용

2단계

매입 상품 확인

3단계

신분증 복사

4단계

복사면 하단에 매입을 의뢰하는 내용을 자필로 기입

5단계

상품과 신분증 사본 포장

6단계

상품 도착 후 감정

7단계

매입 가격 협의

8단계

입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