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대출/매입 안내

대출안내

대출안내

잠시 필요하신 자금이라면 갖고 계신 명품으로도 충분합니다.

안전성

고객의 명품을 담보로 제공되는 대출이며 신용 대출이 아닙니다.
신용 조회 등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신용도 하락의 염려는 안하셔도 좋습니다. 담보 대출이기 때문에 불법 추심 등이 전혀 없습니다.

편리성

고객이 소지하신 명품 제품과 신분증 하나면 언제라도 좋습니다. (단, 20세 이상 성인만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고객이 정하실 수 있으며 언제라도 연장이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대출금 상환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상환을 안하셔도 좋습니다.
대출금의 상환을 직접 하실 필요 없이 고객님의 명품을 판매하여 대출금도 상환하시고 자금 마련도 가능합니다. (대출 겸 위탁 제도) 10분이면 대출이 완료됩니다.

비밀 보장

고객과의 거래 내용은 누구에게도 비밀로 유지해 드립니다.
별도의 대출 상담실이 있어 사적인 부분까지 보호해 드립니다.
대출과 관련한 추심이 없기 때문에 걱정 없이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낮은수수료

대출이자: 연24%이하, 연체이자 수수료 없음

대출 종류

일반 대출: 일반적인 담보 대출이며 고객의 담보물은 타임터치의 금고에 별도 보관됩니다. 상환을 하시면 담보물은 반환됩니다.
위탁 겸 대출: 일반적인 담보에서 진보된 방식으로 고객의 불필요한 명품을 담보로 즉시 일부 대출을 받은 후 담보물의 판매를 타임터치에 위탁 의뢰하여 판매에 따른 금액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대출보다 높은 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일시적인 자금 확보도 용이하기 때문에 많이 이용하십니다.

담보 대상

시계: 로렉스, 까르티에, 파텍 필립, 피아제, 불가리, 바쉐론 콘스탄틴, 오메가 등 고급 브랜드 시계
가방: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 고급 브랜드 가방
쥬얼리: 명품 브랜드 쥬얼리 및 다이아몬드

대출 대상

20세 이상 성인 남,녀

준비물

명품 브랜드 제품 (부속물 일체 포함)과 신분증

대출 기간

1~3개월 기간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 내 상환이 어렵다 판단하시면 만료일 1주일 이전에 연장 신청 후 대출 수수료를 입금하시면 연장됩니다.
복수의 대출 물품 중 일부 상환을 완료하고 잔존 대출 물품의 대출 연장을 원하실 경우 재감정 후 감정가격이 인정되는 수수료만 납입하시고 감정 가격이 부족할 경우 일부 상환을 하셔야 합니다.

대출금 지급

대출금은 담보물품 감정 후 즉시 이루어지며, 대출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이 지급되므로 별도의 금액을 준비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50만원을 초과한 금액은 고객께서 작성하신 대출 서류에 기재된 은행 계좌로 즉시 송금해 드립니다.

대출 수수료

대출이자: 연 24% 이하, 연체이자 수수료 없음

입금

계약 기간 만료일 내에 대출금, 계약서, 신분증을 함께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고객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계약 기한의 통지는 하지 않습니다.
만약 만료일 영업 종료 시간 전까지 연락이 없으시면 대출금의 상환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계약 기간이 종료되면 물건을 처분해 상환처리 하며 고객님과의 대출 계약은 종료되므로 염려하실 필요 없습니다.

대출 신청서 및 약관

TOP